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특강후기

특강후기

[특강뉴스] 마이요가멤버십을 위한 전국특강 2월 2주차 개최

마이요가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RYTK300 요가강사와 마이요가멤버십을 위한 전국특강 22주차 개최





RYTK300 요가강사와 마이요가멤버십을 위한 22주차 전국특강을 개최한.

 

29() 오후 2시 서초 샨티요가&필라테스(원장 김수진)에서는 근신경계 기반 움직임의 기능 회복워크숖이 열린다. 스포츠의학 강성우 박사의 진행으로 열리는 이번 워크샵은 우리의 움직임을 조절하는 뇌의 조절능력을 근신경계를 기반으로 접근하고, 요가 수련과 필라테스 운동 시 알아두어야 할 우리 몸의 근신경계 움직임에 대하여 운동의학적으로 이해하는 시간을 가진다.

 

교정 플라잉요가로 잘 알려진 로우플라잉요가-골반교정을 통한 바디강화특강은 서울 도봉 바타요가&라인댄스(원장 유인선)에서 김현민 강사(엔젤스핫요가 원장)가 진행한다. 로우플라잉요가는 높은 플라잉 해먹에 대한 부담감을 줄이고 낮은 해먹을 이용한 플라잉요가로, 블록 등 소도구를 이용하여 코어 근육을 강화시키는 수업이다.

    

 



광명 요가힐(원장 최다름)에서는 커플아크로요가 워크숍이 진행된다. 광명 요가힐은 커플아크로요가 자격과정 전문교육관으로, 최다름, 김성현 강사는 2018년 굵직한 아크로요가 및 플로우요가 요가대회에서 1등 최고상을 휩쓴 바 있다. 특별하고 어렵다고 느끼는 아크로요가에 대한 선입견이나 두려움을 없애고, 아크로 요가의 기본적인 동작을 마스터함으로써 파트너에 대한 믿음과 배려를 느껴보는 경험을 한다.

 

 요가 수행 중 바른 호흡은 매우 중요하다. 잘라 네티 정화법을 통한 편안한 호흡과 함께하는 요가의 효과는 더 극대화된다.” 요가 전통의 신체정화법인 잘라 네티 특강이 분당 아이엠요가(원장 이서현)에서 열린다. RYTK300요가강사 지도자과정의 커리큘럼에도 포함되어 있고 자격검정에도 실시되는 이번 잘라 네티 특강은 RYTK300요가강사의 심사위원장인 김수진 원장이 직강으로 열려 더욱 관심을 모은다.

다음날인 10()에는 이서현 강사(아이엠요가 원장)의 요통을 주제로 한 요통과 요가테라피특강이 울산 정정희메디요가&필라테스(원장 정정희)에서 진행된다. 요가테라피의 기본원리를 해하고 요통해소와 예방할 수 있는 테라피아사나, 테라피 시퀀스, 기본 요가도구 사용법 등 실정에서 활용 가능한 방법을 안내한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